기업체교육 업종별 맞춤 교육 관공서/공기업
관공서/공기업 의료/병원 판매/영업 호텔/리조트
외식업 제조업 복지관/장애우 교사/교직원
콜센터 군인 모임/여성단체
프로그램 세부내용 기본시간
행정서비스인 마인드 함양 사회 환경 변화에 따른 대민 행정서비스와 고객 만족 1H
공공기관의 민원인 응대 방식의 변화
역지사지의 친절 서비스 마인드 함양
친절전화의 핵심응대 전화응대의 중요성 1H
각 단계별 전화핵심응대
올바른 상황별 인사말 실습
불만족민원,감동민원 만들기 대민 행정 불만 민원인 발생 원인 및 불만 사례 1H
불만 민원인 관리의 중요성 및 단계별 관리 방안
감동 및 불만 민원인 사례, 종합 Role Playing
행정인 이미지메이킹 행정서비스인으로서 바람직한 이미지 도출 1H
첫인상의 중요성 및 이미지 형성 요소
필수 민원응대 언어 훈련
※ 교육프로그램과 시간은 협의에 따라 조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