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교육 Upgrade과정
실무행동 과정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기본시간
전화응대 접점별 전화응대기법 1~2시간
전화응대 집중실습
불만고객응대 불만족 원인과 대처방안 1~2시간
교환, 반품고객응대
영업커뮤니케이션 성공영업인의 자세 1~2시간
고객의 지갑을 열어라
현장 오픈 CS교육 아침조회 및 CS캠페인교육 1~2시간
현장실습클리닉
의식개혁 과정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기본시간
리더십 조직리더십, 셀프리더십 1~2시간
CEO리더십
발상의 전환 인생의 터닝포인트 1~2시간
사고전환하기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 원인과 예방 1~2시간
조직스트레스 극복
심리분석 과정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기본시간
DISC 행동유형방식에 따른 인간관계 1~2시간
상대방의 존중하기
에니어그램 성격유형방식에 따른 대화방식 1~2시간
성격에 따른 상담기법
TA(교류분석)&MBTI 자아에 따른 행동양식분석 1~2시간
도구활용 유형분석 탐구
사내강사 특화과정
프로그램 프로그램 개요 기본시간
교수기법 성인교육의 핵심이론 1~2시간
전사적 교육기획
Micro - 프레젠테이션 강의시 행동, 보이스 체크 1~2시간
리스크 관리
※ 교육프로그램과 시간은 협의에 따라 조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