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양성 프로서비스매니저과정(실업자)
 
업장 및 매장의 고객만족경영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서비스 매니저로써의 역량 습득으로 고객접점 관리자, 서비스직종의 중간관리자, 서비스매니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와 접점분석, 효율적인 고객응대기법, 현장서비스모니터링 기법 등을 훈련하여 업장 및 매장의 최상의 고객만족과 수익을 함께 이끌어 내도록 훈련한다.
호텔, 항공사, 금융권(은행, 증권 등), MD매니저, 교육아카데미, 백화점, 병의원, 패밀리레스토랑, 대형마트, 패스트푸드점, 대형영화관, 콜센터 등의 관리자, 중간관리자로 취업할 수 있도록 하는 훈련과정.
교육대상
내일배움카드(직업능력계발계좌제/실업자) 발급 훈련생, 일반인
취득자격
프로서비스매니저 수료증
교육기간
매달개강
평일반
40시간 13:00 ~ 17:00 [4시간/10차 과정]
모집인원
20명 (선착순 모집)
훈련분야 영업 및 판매 관련직(1031)
교육비용 훈련생부담금 개인별 상이 실업자 국비 70~100%지원
수강비용 560,000원 (일반인수강시) 일반인 수강가능
교재비용 20,000원 고객서비스실무(박혜정 저)
과정혜택
자체 인트라넷을 구축하여 실시간 취업상담 실시 지속적인 취업정보 제공
취업대비 면접 시범강의 시 개인별 1:1 트레이닝 제공
서류, 면접 코칭 및 시범강의 코칭
수료 후 6개월간 지속적인 1:1 맞춤취업알선
차수 시간 과 목 주 제 교 육 내 용 시간
1차 13:00 ∼ 16:50 기업의 서비스
경영관리
서비스 매니지먼트 ㆍ기업의 고객만족 경영
ㆍ서비스 마케팅 기법과 사례
4h
2차 13:00 ∼ 16:50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와
접점(MOT) 분석
ㆍ서비스 프로세스 도식화
ㆍMOT 사이클 이해와 분석
4h
3차 13:00 ∼ 16:50 서비스매니저의
핵심역량
서비스 리더십

ㆍ서비스 매니저의 역할과 핵심 역량
ㆍ서비스 매니저로써의 이미지메이킹

4h
4차 13:00 ∼ 16:50 고객 컴플레인 관리와
서비스 매뉴얼 기획
ㆍ고객 컴플레인 R.P
ㆍ서비스 고객응대 매뉴얼 제작 요령
4h
5차 13:00 ∼ 16:50 서비스매니저의
매장운영 기법
성공적인 매장운영 교육 ㆍ서비스인의 친절응대 기법
ㆍ고객감동 전략기법
4h
6차 13:00 ∼ 16:50 현장 서비스모니터링
기법

ㆍ서비스현장 코칭 방법
ㆍ실제 서비스 컨설팅 사례연구

4h
7차 13:00 ∼ 16:50 서비스매니저의
현장고객 응대기법
서비스현장 지도 기법 ㆍ현장 서비스 코칭 방법
ㆍ서비스 컨설팅 사례 연구
4h
8차 13:00 ∼ 16:50 효율적인 고객유형별
응대기법
ㆍDISC 활용을 통한 나와 타인의 이해
ㆍ유형별 Sales 응대기법과 커뮤니케이션전략
4h
9차 13:00 ∼ 16:50 서비스매니저의
취업관리 및 실전
서비스매니저로써의
커리어관리
ㆍ서비스매니저로써의 취업역량 관리
ㆍ이력서, 자소서 작성방법
증명사진 코칭 면접기법
4h
10차 13:00 ∼ 16:50 기업현장 방문 및 보고서
작성 팀별 토의

ㆍ서비스 모니터링, 접점분석, 보고서 작성
ㆍ팀별 발표, 토의, 피드백

4h